신용카드의 현금서비스를 사용하면 되지 뭐하러 귀찮게 수수료를 주면서 업체에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폰깡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로 스마트폰 요금 자동 결제를 해놓으면 결국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가 되는 것입니다.

안뇽하세용 첫이용자입니당^^ 친구한테 소개를받아서 진행을해보았는데여 수수료…(이승화: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란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선 결제 후 청구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필요한 금액을 먼저 지급 하는 현금화 서비스 방법입니다.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를 통한 현금화를 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깐 이자 부분 에서 조금 더 부담을 덜 하기 때문에 주로 신용카드가 있으시고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다시 말해 은행 통장 개설이나 이체도 어렵고 신용카드 또한 만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생각한다면 이런 점들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돈은 없더라도 법은 지키고 살아야..)

갑자기 무슨 일이 생겨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와는 다르게 부담없이 더 많은 금액에 대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에도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워낙 다양하고 많은 종류들이 있다 보니 각 방법마다 장점 단점이 존재 하고 있으며 하나 하나 살펴본 후 자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방법 또는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하시는 방법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신용카드 서비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살다 보면 멀쩡히 잘 일하는데도 페이책이 늦는다거나, 조만간 현금이 필요할 일이 생기는데, 주급 신용카드 현금화 날이 오기 전에 현금이 다 떨어질 것 같다던지, 여러 상황에 따라 잘 응용하여 현금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음으로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등의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 메인화면에서 [카드포인트 현금화]를 선택하면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래의 [한번에 신청하기]를 터치하여 현금화 시키려는 포인트를 입력해 주세요.

아무쪼록 카드깡이나 폰깡 등으로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지 마시길 바라며, 급전이 필요하다면 신용카드 현금화 외에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해 현금화를 하는 방법의 경우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을 현물(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전자제품처럼 금액대가 높은 물건을 할부로 구입하고 물건을 신용카드 현금화 다시 되팔아서 현금화 하는 방법으로 업자를 거치지 않고 개인이 신용카드를 이용해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물건을 구입 후 다시 되팔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손해를 감수해야 하지만 무이자할부 등을 이용하면 카드대금을 매달 나눠서 갚을 수 있기 때문에 상환 부담은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